프로필

저거 또 개소리 시작했네.

내얼굴농담곰 2022. 12. 13. 23:53



이중이 떠중이에게 이제 질린다.

도대체 나에 대해서 뭘 알고 소문을 내고 다니는 건지...





이름
Astin 아스틴




나이
19세




성별
XY




포지션
장인




키 / 몸무게
172 /저체중-2





외관

더보기

대체적으로 피부 위로 붉은 끼가 별로 없다. 가끔 눈시울과 눈 밑이 붉어지는 혹은 손 등 중간 마다 혈관들이 보이는 것, 피곤함에 충혈로 이루어진 혈선을 제외한 나머지는 하얀 피부, 약간의 회색빛이 느껴지는 시체의 피부이다. 어느 정도 인간미가 보이는 피부색. 눈은 까만 흑색의 눈. 하지만 햇빛을 받으면 짙은 푸른 빛이 돈다. 긴 머리카락의 흑발. 머리 옆은 땋았다. 전체적으로 멍하고 사나워 보이는 인상, 눈매 밑에 옅은 다크서클이 늘어져있다. 머리 위 불 두 개는 뿔 모양 핀. 그 외는 그림 참고.






성격

아니꼬운,무관심한,잘 잊어버리는

평소 인상과 인식에 따르면 녀석은 생각이나 배려가 부족해 남의 비위를 잘도 뒤집어 놓더라. 약간의 빈둥거림과 특유 남을 내려다보는 시선, 말투. 그러면서도 자신의 기준 치에 다 하지 못하면 스스로가 신경질적이고 짜증스러울 때가 많았다. 돈 맛을 어릴 때부터 알아 차린 탓에 때로는 야비하고도 남았다. 거기에 살짝 추가한다면 약간의 뻔뻔함 정도. 특유 졸려 보이고 멍한 인상과 걸맞게 기억을 잘 못한다. 아니, 안 한다. 중요한 것이 아니거나 자신의 기준에서 이상한 소리라고 한다면 바로 한 귀로 듣고 흘린다. 안 좋게 말하면 딴생각에 자주 빠진다. 하지만 역 효과로 그럴 상황이 아님에도 그렇게 오해를 받기도 한다. 사실이다. 녀석이 흥미를 보이는 일은 없었기에 모든 것에 열정을 보이는 것은 아니었다. 웃기게도 녀석 스스로가 이미지 관리를 한다고는 하지만... ...


특징
L달달한 간식,불량식품,클래식 음악,금전적인 무언가들, 금붕어
H밖, 귀찮은 일 (잡다한 일 많이 움직이는 것 등등), 어린아이, (금붕어를 제외한)동물, 너무 덥거나 너무 추운 곳
 
체온창백한 피부에 맞게 체온이 별로 높지 않다. 시원함이 아닌 서늘하다. 정도이다. (몸이 뜨거운 사람이 가까이 대면 약간의 시원한 기가 느껴질 정도. )
금붕어다른 동물들은 다 꺼려하면서 이상하게 금붕어 하나 만큼은 좋다고 한다. 이유는 모른다. 그냥좋덴다.
금전적 무언가들말 그대로 어릴 때부터 돈 맛을 알아버렸기에 사소한 것에도 작은 것을 원하더라. 물론 이게 일상생활에서 집착할 만큼은 아니고 딱 적당선까지. 물론 그 정당선이 자신의 기분이지만...
옷 치수약간 자신의 체격보다 큰 옷을 입는다(교복도). 나중에 커질 생각으로 맞추는 것도 있겠지만 그냥 답답하게, 몸에 닿는 느낌이 이질적으로 느낄 때가 많아서 헐렁한게 편하다고.






선관
X






캐릭터 주의사항

SW. 슬퍼요 혹은 와, 저 미친놈 또 저런다.
미친놈 워딩 후 제시 바랍니다.
캐릭터 성격 상 남의 반응을 즐겨보는 캐이며 말을 한 귀로 듣고 흘리는 캐이기에 오너님 캐의 기분을 나쁘게 할 수 있습니다. 혹여나 대화 도중 상처를 받았다거나 불쾌하셨을 시 댓글 혹은 채팅방에 슬퍼요 달아주시면 따로 찾아가겠습니다. 먼저 찾아와 주셔도 무관합니다.

당한 만큼 2배로 갚아주는 (...) 그런 게 있습니다.. 로그 뺨... 장문.. 다 갚아드리겠습니다..!!
(모든 행위는 고의적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 ̄ ̄ ̄ ̄ ̄ ̄ ̄ ̄ ̄ ̄ ̄ ̄ ̄ ̄ ̄ ̄ ̄ ̄
몰라, 중간에 안 들었어. 집이나 보내줘.